Skip Menu

과학적 사고와 예술적 안목으로 균형잡힌
스포츠재활지도자 양성

공지사항

부산·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주)피크퍼스널짐

create 스포츠재활과access_time 2018.07.12 16:45visibility 229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트레이닝 센터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첨단 시설과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고 트레이닝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주)피크퍼스널짐(대표 김영인)이 집중조명을 받고 있다.


 


이곳은 부산·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로 운동선수 트레이닝과 재활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며 직장인·주부·학생·노인 회원 회원들에게도 한 차원 높은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이 센터에서는 전문 트레이너들이 회원의 목표 달성을 위해 회원의 체질과 건강 상태, 신체의 강·약점 파악하고 증상별로 효과적인 운동법과 운동량을 처방하는 1:1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운동 자세를 잡아주고 운동 계획을 수립하며 일정 관리를 해줌으로써 70% 이상의 재방문율을 보인다.


 


(주)피크퍼스널짐은 신라대에 이어 동주대 스포츠 재활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김영인 대표는 현재 동주대학교 스포츠 재활학과 겸임교수, 신라대학교 CEO 초청 명예강사, 한국운동아카데미(Athletics of Korea Academy)를 통한 트레이너 양성사업과 함께 헬스기구 무역 대행업을 병행하고 있다. 더불어 (주)컨맥스 맹교운 대표와 함께 LG 야구단 선수들과 배우 복서 이시영(인천시청)의 트레이닝을 돕고 있다.


 


그는 신라대 체육교육대학원 석사 학위 보유자로 중등학교 체육교원 2급과 퍼스널트레이닝 1급 자격을 취득했다. 또한 보디빌딩·스쿼시·수영 생활체육 지도자, 유아체육 지도자 1급, Lesmills Body Pump(Australia) 등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 몬문 : http://news.tf.co.kr/read/life/1433794.htm